본문 바로가기

블로거 생활

모바일웹앱캠프에 퓨처워커들도 참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3 회 MobileWebAppsCamp에 저희 퓨처워커 팀블로그에서도 참여합니다. 이번에는 저희 블로그의 떠오르는 신예인 Nusys님이 패널로서 참여합니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오픈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토론입니다. 즉 모바일 시장의 큰 트렌드중의 하나인 "오픈 플랫폼" 에 대해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서 공개적으로 토론을 해보는 겁니다.

  저희 퓨처워커들 팀블에서는 "오픈 모바일 플랫폼과 마켓 이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주로 "오픈 모바일 플랫폼"의 정의와 현재 시장의 이슈들 그리고 향후 영향력에 대해서 저희 의견을 발표하고 토론에 참여할 생각입니다.

  저희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전문가들과의 인맥도 쌓으시고 관련된 분야의 여러분의 열정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자리라 생각합니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바라겠습니다.

글로발 시장을 꿈꾸는 퓨처워커
http://futurewalker.kr
2008년 3월 27일

PS. 아래 내용은 행사 안내 페이지의 내용을 일부 소개합니다. 참고로 자리가 제한된 관계로 빠르게 신청하셔야 합니다.

참고글 :
2008/01/27 - 퓨처캠프 2008에 저도 발표자로 참석합니다.
2007/12/13 - 모바일웹 포럼 워크샵에서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기획안을 발표합니다.

발표주제 (Session Topic)

이번에는 "개방이냐 폐쇄냐"를 큰 주제로 하고, 이중 첫번째로 플랫폼에 대한 이슈를 다루고자 하고 있습니다. 구글 안드로이드, 위피, 모바일 리눅스, 윈도우즈 모바일 등 모바일 플랫폼과 모바일 웹에 대한 이슈는 어떤 주제든 좋습니다.  모바일 플랫폼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개방이냐 폐쇄냐", 그리고 그것이 모바일 웹과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주게 될 것이며, 어떤 것이 바람직할 것인가, 어떤 것이 모바일 산업의 미래를 위한 방향인가 등 다양한 논의들을 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발표를 원하시는 분은 발표제목을 이곳에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hollobit@etri.re.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발표시간은 10분-20분 이내로 해주시면 됩니다.

3rd MobileWebAppsCamp

일시 및 장소(Details)


    • 일시(When): 2008년 4월 2일(수) 오후1시30분~오후6시
    • 장소(Location): SK 그린빌딩(또는 SK 남산빌딩) 20층 대회의실
    • 주최 (Organizer): Mobile Web 2.0 Forum
    • 후원 (Sponsors) : SKT, ETRI, TTA 모바일 웹 실무반(WG6051)
    • 주제 (Subject) : 3rd open seminar - ''Open vs. Close' : Platform

이전 행사 (Past Semin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