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해를 난상토론회와 함께 정리하시면 어떨까요.

제가 치프를 맡고 있는 팀 블로그 북스타일에서 난상토론회를 공동 개회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말로만 듣고 참석못하신 분들도 이번에는 빨리 신청하셔서 참가해보시기 바랍니다.

열정 넘치는 사람들을 만나는 일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여러분도 "에너지 버스"에 타고 싶지 않으세요?

---------------------------------------------

팀블로그

스마트플레이스/스마트가젯/북스타일, 문화관광부

공동주최

제5회 난상토론회 안내

- 일시: 2007년 12월 29일 (토요일) 오후 1시 ~ 7시

- 장소: 출판문화회관 (종로구 시간동) (주차제공 안됨) [약도] 

   
  [참고] 지난 행사에 대해서는 행사 후기 제1회, 제2회, 제3회, 제4회를 참고하십시오.  
   

  북스타일의 치프 블로거 퓨처워커 입니다. 위와 같은 행사로 올해 한 해를 마무리 지으면서 저희 북스타일의 출발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난상토론회는 업계에서 나름대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의미있는 핻사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일방향의 컨퍼런스나 교육이 아닌 자유로운 "토론 문화"를 만들어 가며 새로운 열린 문화를 만드는 데에 기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에서 못 다한 얘기들을 하고 싶은 분, 다양한 분야의 계신 분들과 대화가 필요하신 분, 소셜 네트워크 구축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시간이 좀 다들 바쁘신 연말이기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저희 북스타일의 시작을 축하해주시고 난상토론회의 "재미"를 맛 보시기 바랍니다. 단, 좌석이 제한된 관계로 빠른 신청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