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인생

평창 콘도 1박 2일 이용권 무료로 5장 배포합니다.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독자 여러분 중 5분께 평창현대빌리지 1박 2일 숙박권을 드립니다.

5분을 선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 중에 블로그를 운영하시면 이 글에 대한 트랙백으로 글을 써 주시면 됩니다. 물론 가능하면 제 블로그를 알려주는 글도 좋구요. 아무 내용이나 상관없습니다. 트랙백을 붙여주시는 분이 5명이 넘으면 무조건 맨 나중에 붙이는 5분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하셔도 다시 붙이면 되니까 상관없겠죠? 그렇다고 한 사람이 설마 3건 이상의 트래백을 붙이는 염치없는 분이 없겠죠? 뭐 이 포스트가 인기가 없어서 어쨋든 5분 이하면 모두 드리는 거구요. 기간은 이달 말까지 하겠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곳입니다만 뭐 그닥 많은 기대를 하고 가시지 않는다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009/06/01 - [가족, 추억 그리고 열정] - 청태산과 평창현대빌리지 가족여행 후기


그리고 별도로 위와 옆에서 번쩍거리는 홍보(?) 이미지는 별도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한번 다녀오시고 회원권이 필요한 분들은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게도 약간의 수수료가 생기긴 합니다만 뭐 크게 기대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생기면 블로그로 만나는 분들과 맥주나 한잔 할 수준일테니까요.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